티스토리 뷰

드디어 애드고시 합격했네요.

최종합격 메일이 안와서 혼자 우울해 하고 있었는데

어느새 광고가 송출되고 있었답니다.


그동안 애드고시 눈치밥 먹느라 그림도 많이 못올리고, 어색한 합니다. ~~요. 말투로만 글쓰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었습니다.


이제 눈치 보지 않고 필요한 자료들 쭉쭉 업로드 해야겠어요!


8월 8일부터 블로그 시작했던 것 같은데 어제 자로 승인되었으니 8일만에 최종합격했다고 봐야겠네요.

음..다른 분들은 두달 걸리신 분도 있고,

무한걸리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다행히 운좋게 컨텐츠 불충분 한번 맞지 않고 한번에 통과되었습니다.



저도 무한검토에 빠지는가 싶었으나 여러가지 시도했던 것들 중에 하나가 좋은 결과를 낳게 되었네요.

짧은 시간 동안 얼마나 마음쓰였는지 몰겠어요ㅠ


조만간 제가 시도했던 방법 캡쳐 포함하여 상세히 업로드하겠습니다.



본문에 광고 어떻게 넣는지 모르겠는데, 공부 좀 해봐야겠네요!!


아름다운 불금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