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입니다.


요즘 하루하루 미스터 션샤인 보는 재미에 푹빠져있습니다.

김태리님 너무 아름답죠. 보면 볼 수록 예쁜 배우인 것 같아요.

거기다가 믿고보는 배우 이병헌...


완벽한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특별 출연한다고 해요!!


배우 박정민 '미스터 션샤인' 특별출연!!


지난 회 21편에서 일본에서의 거사를 끝내는 유진과 애신의 모습이 나왔었어요.

이 후 미국으로 가는 배를 타기 전 아쉬운 작별을 하는 장면이 나왔죠.

이 때 애신이 낭인들에게 쫓기게 되고..구동매가 나타날 줄 알았지만!

갑자기 유진이 빵야빵야 총을 쏘며 또 한 번의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22회차에 박정민님이 출연하게 되는데요!


어떤 인물로 나타나는 것인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배우 박정민이 특별출연하게 된 이유는 지난 작품에 같이 했던 미스터 선샤인의 제작진과 친한 관계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촬영을 하였다는 후문도 있네요.

과연 박정민은 어떤 역할을 맡아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 9시 20분 기다려 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