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지난 번에 올린 하와이 마우이섬의 안다즈 호텔과 마우이 렌트카에 대해 좀 더 상세히 적어보려고 해요.


안다즈는 아는 만큼 더 훌륭한 호텔이거든요!!!


우선 카훌루이 공항에 내려 렌트카를 빌렸어요.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서 갔구요.

보통 해외가서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몰라 조금 더 비싸도 이름있는 곳에서 빌렸어요.


마우이에서는 알라모(Alamo)

호놀룰루에서는 허츠(Hertz)


차량도 섬마다 다른 특성으로 빌렸어요.


 


마우이에서는 리조트 안에만 거의 있고,

식사하러 갈때와 할레아칼라 갈때만 이용할 계획이었기에 일반 승용차를 예약했어요.

일반으로 예약하면 우리나라 중형차급 차량들 중에 맘에 드는 걸로 선택할 수 있어요.


일본차들과 소나타, k5 등이 있길래 저는 말리부 신형으로 골랐죠.


오히려 쇼핑이나 이곳 저곳 많이 돌아다니게 될 호놀룰루에서는 오픈카로 선택하였어요.

오픈카도 머스탱 또는 카마로 중에 마음에 드는 녀석으로 골라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뭐 개취에 맞게 스케줄에 맞춰서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1) 안다즈에서 조식을 할까 말까?




마우이 섬은 관광지라고 하기보다는 휴양지에요.

밖에 나가면 리조트나 호텔만 잔뜩있다가 어느순간 산과 바다 밖에 보이지 않는 그런 곳이에요.

식당을 가려면...그것도 맛있는 곳을 찾아가려면 시간이 많이 허비됩니다ㅠ


그래서 저는 조식은 호텔 조식을 먹는 것으로 선택하였구요.

조식 퀄리티 자체가 괜찮은 편이었어요.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였고, 지배인으로 보이시는 분은 저희 부부 취향까지 기억하여 커피며 에그 스크램블 같은 것들을 알아서 척척 해주었죠.

"당신이 어제 먹었던 에그 스크램블을 또 준비했어요. 다른 계란요리가 필요하면 언제든 얘기하세요."(감동.........)


그리고 매일 조식이 행복했던 이유가 한가지 더 있어요!!

직접 만들어주는 6가지 정도의 쥬스가 있는데요.

현지에서 생산되는 과일들을 섞어서 만든 정말 특별한 음료였어요.


정말 너무 맛있어서 매일 아침기대하며 조식먹으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여기가 조식먹으러 가는 입구사진인데...안에서는 사진찍은게 없네요ㅠ



2) 시간별 요일별 Daily Activities


안다즈에는 리조트 내에 엑티 프로그램이 있어요.

요가, 카약, 카누, SUP(스탠드업 패들) 등 요일마다 시간별로 다양하게 있으니

사전에 예약 꼭 해두시길 추천드려요. 

아침에 하는 SUP 강추입니다!!! 모닝 섯셋이 정말 잊혀지지 않아요 ㅎㅎ



3) 고프로 대여


안다즈 프라이빗 해변에 가면 무제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죠.

예쁜 바다속을 촬영하고 싶지만 저는 고프로를 가져가지 않았어요!

하지만 호텔에서 무료 대여를 해준다는게 장점!!




셋팅부터 앱설치와 사용법 까지 친절히 설명까지 해주었어요.

스노쿨링 뿐만 아니라 여기 저기 놀러가시면서도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이건 운좋게도 거북이를 보았던 고프로 영상들이 있는데 업로드가 안되네요...

거북이가 겁먹을까봐 더 가까이 못갔다는 ㅠㅠ





이렇게 아름다운 안다즈...100% 200% 300% 즐기시다 오시길 바랍니다.


(가는 길에 보았던 트랜스포머 트럭!!) 그냥 미국스러워서 올려보아요 ㅎㅎㅎ





행복한 여행 되세요!!


아로하~



2018/10/05 - 하와이 마우이 안다즈 무조건 가야하는 이유!

2018/09/15 - 기안84 키부터 수입까지 상세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