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최근에 하와이 포스팅을 하면서 하와이 사진들을 보다보니 자꾸 또 놀러가고싶네요ㅠ


이번엔 와이켈레 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유명한 식당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와이켈레를 탈탈 털고 난뒤 또는 탈탈 털러가기 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칠리스 그릴 & 바

Chili's Grill & Bar




위치는 와이켈레 아울렛이 있는 와이켈(waikele) 센터에 위치하고 있어요.

방문하시게 될 아울렛 바로 옆 블럭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이곳은 체인점으로 유명한 곳이긴 해요.


전 해외여행가면 그나라 현지 일반 식당도 좋아하긴 하지만 우리나라에 없는 유명한 체인점도 선호하거든요.

(분명 유명한 이유가 있을꺼야...라는 생각에)


당연히 우리나라에 안들어온 이유가 있긴하더라구요.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튀김류와 그릴에 구은 음식들이 한국에서 자주 접하는 것들과 유사해서 따로 한국에서 메리트가 없다고 보는 것 같아요.


하지만,


맛은 알고있는 맛과 전혀다르답니다.

아 전혀? 전혀라기보단 확실히 미국 스러운 맛이에요 ㅋㅋ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우선 주문방식은 여러가지 들을 모아모아 나만의 메뉴를 만들어서 주문하는 방식이었어요.

기본으로 감자 프라이와 옥수수가 있었고 거기다가 치킨튀김, 오징어 튀김, 치킨꼬치 추가요~


여기서 다시금 느꼈었지만 미국사람들은 음식을 정말 짜게 먹는 것 같아요ㅠ

저기 보이는 감자 프라이가 정말 너무 짰다는....


루스 크리스(ruth's CHRIS), 부바 검프에서도 너무 짜서 놀랐는데요.
여기도 마찬가지 였어요. 근데 다른 튀김류나 꼬치류는 나름 맛있었답니다.








특히나 그릴에 구워주는 고기들이 뭔가 묵직한게 입에서 꾸욱꾸욱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식당도 미드나 영화에 자주 나오는 흔한 미국 음식점처럼 생겨서 색다르기도 했어요.(촌놈이라)

호놀루루에서 와이켈레 아울렛 털러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인기 포스팅] 

 [하와이 마우이 렌터카&마우이 후기에요]

[마우이 간다면 안다즈]





날씨가 많이 구렸네요 저날..

비가 한두방울씩 왔던 기억이 나요.

주차장도 이렇게 넓으니 맘편히 주차하시고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아로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