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입니다.
오늘도 즐겁게 술한잔 다녀온 삼각지 맛집을 소개할게요. 삼각지 노포느낌나는 곳 중에 단연 으뜸이라고 생각하는 곳이랍니다.

​동해 쭈꾸미 숯불구이 전문점



입구만 봐도 노포느낌 엄청나죠. 맛집느낌 엄청나죠. 네 맛도 엄청 납니다. 안에 들어가면 보기와 같이 가게규몬 작아요. 단체 손님받기에는 장소가 좀 애매해요. 대신 맛하나는 기가막히다는 점!!!



대신 이 곳 사장님은 좀 시크하세요 ㅎㅎ 소주한병 더 주세...ㅇ..제가 가져갈게요...라고 말이 나오는 그런 느낌이에요. 사장님이 워낙 말이 없으신데다가 직접 숯불로 직접 구워서 준비해주시다보니 좀 바쁘세요. 직접 갖다 먹는 다는 생각하고 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다 됐고 여기 오는 이유는 쭈꾸미 맛 아니겠어요? 이 비쥬얼 보세요. 매콤하면서 훈연이 잘되어 한점 한점 너무 맛있는 숯불구이 전문점이에요.



이 곳은 주오 생삼겹과 쭈꾸미 인데요. 섞어서 먹는 것도 가능해요. 저는 보통 쭈구미2 삼겹2 주문했어요. 그러다 다음판은 쭈꾸미 두개 주세요!!라고 외쳐요.

쭈꾸미 야들야들함이 소주를 부르는 맛이랍니다.
옆 테이블 분들은 술국이랑 된장찌게도 드셨어요. 저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꽤나 큰 크기로 나오는 걸보니 다음번에는 꼭 시켜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다는 칭찬은 너무 많이 했으니 삼각지 동해 쭈꾸미 숯불구이 전문점 사진으로 표현할게요. 남은 사진 투척!!


삼각지에 가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몬스테라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