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에요.

만두인이라면 안다는 이대 만두 맛집 화상손만두 가보았어요! 여기는 중국 화교분들이 운영하시는 중국손만두집이랍니다. 위치는 신촌 기차역에서 가까워요!

몬스테라도 만두 참 좋아하는데요.
화상손만두에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튀김만두 세 종류가 있어요! 모듬만두를 시키면 이 모든것을 한번에 먹을수 있답니다!

저는 찐만두부터 먹어봤는데요.
한입에 식감느끼기 알맞는 크기와 너무 뜨겁지도 양이 과하지도 않은 따듯한 속, 손만두 특유의 담백함이 있었어요.



튀김만두는 크기가 커서 반짤려서 나와요! 찐만두 먹느라 조금음 시간이 지나서 먹었는데도 기름에 눅눅해지지않고 맛집답게 바삭하더라고요.



만두는 기본이고 저는 오향장육과 유산슬덮밥을 먹어보았어요!


오향장육은 우리나라의 수육과 비슷하게 중국식 향신료를 넣고 기름기없는 담백한 돼지고기 부위를 삶은 요리에요. 쉽게 중국식 수육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소스없는 오향장육은 먹어봤는데요. 여기는 마늘 고추기름 춘장맛나는 소스와 함께 나오더라구요. 근데 그야말로 이 소스가 HJMT!!! 만두도 이소스와 찍어먹어보세요! 바로 청도맥주 주문했답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bbb

유산슬 덮밥도 맛집답게 자극적이거나 기름지지 않고 담백했어요.

저는 여기에서 중국 가정식이란 이런건가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자극적이지않고 담백한 중국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아참, 맛집답지않게 저렴한 가격은 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