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입니다.

날씨가 풀린 덕에 이제 룰루랄라 놀러 다녀야겠어요.

열심히 놀려다니려면 또 열심히 먹어야겟죠.

 

오늘은 새로운 고기를 소개시켜드릴게요.

고기가 좋아 정말 좋아 고기 너무 좋아 하아..

독일식 족발

 

그릭슈바인 서울역점
GLUCKS SCHWEIN

 

족발은 대한민국 사람들만 먹는 고기라고만 생각했는데요.

독일사람들도 고기 좀 먹을 줄 아는 것 같네요. 족발을 다 먹을 줄 알고 ㅎㅎㅎ

우선 족발이 한국식 족발과는 당연히 맛이 다릅니다. 맛이 똑같거나 이상하다면 제가 포스팅을 하지 않고 있겠죠. 아니면 찍어둔 사진을 이미 삭제 해버렸을 수도 있어요. 그러나!

이거 족발 맛이 심상치가 않아요. 뭔가 고기는 고기인데 맛을 보았던 고기가 맞는데 막 더 쫄깃하고 막 더 야들야들하고 뭔가 이거 입에서 우걱우걱 씹히는 느낌이 괜찮았어요. 앞다리를 120시간 숙성시켰다고 하는데요. 체인 음식점 별로 안좋아하는데 역시 SPC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감튀, 소시지, 바베큐

소세지 크기 비례해서 고기를 보세요. 이 무식한 크기의 고기덩어리를 정말 저렇게 준답니다. 어머나 돈스파이크 처럼 뜯어먹고만 싶은 그 느낌! (저는 배운 사람인지라 포크와 나이프로 썰어먹었습니다.) 입에 들어가면 강한 향이 맴돌고 육즙이 쭉쭉 나오는 기가막힌 맛이에요. 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겠죠? 그릭슈바인에서는 수제 맥주와 에일들을 팔고 있답니다.


음료

비어 샘플러

네가지 크래프트 비어를 맛볼 수 있는 비어 샘플러를 주문했어요. 고기한입~ 맥주 한모금~ 지금 이순간만은 세상 행복.. 역시 고기는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 같아요. 독일 음식점 답게 페일에일이나 흑맥주, 밀맥주 다양한 맥주가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샘플러2
아프리 콜라

술안먹는 다는 친구녀석이 먹은 아프리 콜라에요. 이건 뭔가요?? 메뉴판에는 독일 no.1 콜라라는데 뭐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술이랑 물말고는 좋아하는 음료가 없어서요. 저 탄산이라는데 콜라는 톡쏘는 맛 아닌가요?

 

 


기타

피자

족발 외에도 피자류도 상당히 맛있었어요. 얇은 피자에 콘이 뿌려져 있고 쫀득쫀득한 치즈의 맛이 괜찮았답니다. 고기만 먹기에 턱이 너무 아팠다면 잠시 쉬어가는 타임~ 잠깐의 휴식을 가져야 더 많은 고기를 씹을 수 있겠죠?

닭다리 BBQ, 오븐음식(매콤한맛) 등등 다양한 고기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할게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맛집] - 이대 쌍대 만두성지! 화상손만두 가보았어요!

[맛집] - 망원동 망리단길 흡사 카라멜과 착각을 일으키는 쫀득쫀득 젤라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