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나트랑 여행 찾아보세요?

 

딱 한마디로 정리할게요.

아이와 함께 놀이공원을 즐기실꺼면 빈펄을, 아니라면 무조건 퓨전리조트!!

 

오늘은 가볍게 퓨전리조트의 풍경을 포스팅해볼까해요. 이 후에 스파와 조식, 룸서비스 등 상세 포스팅 남길게요. 할 말이 너무 많아서 한번에 끝낼 수가 없어요 ㅋㅋ

퓨전리조트 메인

나트랑 퓨전리조트
Fusion Resort Cam Ranh

 

퓨전리조트는 생소할 수도 있겠지만 나름 푸꾸옥이나 다낭에도 있는 이름있는 리조트랍니다. 저도 이번 나트랑 휴가계획을 짜면서 알았지만 한번 이용해보니 다른 곳의 퓨전리조트도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푸꾸옥이 작년말에 직항이 생겼다던데 기대해봐야겠어요.

 

퓨전리조트 수영장1
퓨전리조트 수영장2

수영장의 전경이에요. 한장은 날씨가 좋은 날이고 한장은 흐린 날인데 묘하게 다르지만 뭔가 품격 있어 보이는 느낌은 그대로네요. 사진에 보이는 건물이 리조트 내 레스토랑이구요. 아침엔 조식을 먹고 나머지 시간에는 언제든 식사나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수영장이 이렇게 하나밖에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나름 두 개로 나뉘어져서 한 곳은 얕은 곳 한곳은 2m까지 되는 깊은 곳도 있어요. 혼자 물안경끼고 헤엄치기에 딱 좋은 크기와 깊이라고 생각돼요. 지금은 아직 비수기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인지 물에서 노는 사람이 많지도 않아서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애기들 데리고 오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많은 곳에 가면 하루종일 소란스럽고 애기들 우는 소리까지 들리는데, 여긴 조용하니 힐링하기 딱 좋았어요.

 

리조트 자체의 컨셉이 휴식과 회복이다 보니 밤에도 낮에도 조용한 분위기라서 다른 여행 온 분들도 조용조용한 분위기여서 쉬기에 딱 좋았던 것 같아요.

 

퓨전리조트 수영장3

수영장과 프라이빗 해변이 이어져있어요. 날씨 기가 막히네요. 저 날 정말 구름 한 점 없이 좋았어요. 사진만 봐도 휴가스러운 기분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안전요원도 상시 대기하고 있어서 수영을 못해서 걱정되는 분들도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발리볼도 빌릴 수 있어서 신나게 갖고 놀았답니다.

 

퓨전리조트 음식

수영하다 허기지면 언제든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썬베드로 음식을 가져다 주기도 하는데 왠지 음식은 테이블에 앉아서 먹고싶은 맘이 있기도 하고, 사실 몇걸음만 옮기면 이렇게 수영장과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썬베드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저는 여기서 음식 먹을 때가 정말 좋았어요. 바람이 산들산들 불고 파도소리가 들리고 탁 트인 하늘을 보면서 여유를 즐기는 그때가 종종 생각난답니다. 다시 돌아가고프다......

 

 

퓨전리조트 프라이빗비치

 

브라이빗 비치를 안 보여드리고 넘어갈뻔했네요. 해변에도 이렇게 썬베드가 놓여 있어요. 사진에서 보는 거에 비해 3배 정도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해변이 잘 나온 사진은 제 못난 얼굴이 들어가 있어서 올리지 못하네요...뚁땅

 

제가 갔을 때는 파도가 너무 쎄서 입수 금지였는데요. 입수 가능한 날에는 SUP나 써핑 장비도 빌려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수영장과 바다 사진 그만 보고 실내도 살짝 보여드릴게요!

 

퓨진리조트 룸
퓨전리조트 룸

이거에요 이거!!! 이런 놀라운 방이 있다구요!! 전 이 사진 하나에 퓨전 리조트를 선택했답니다. 어떻게 방이 이렇게 멋질수가 있을까요. 오른쪽 창 너머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훨씬 넓다는 생각이 드실 꺼에요.

 

퓨전리조트 실내

왼쪽에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매트가 있어요. 실컷 물놀이하고 식사를 마친 후에 배 두드리면서 누워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더 다양한 사진들 투척해볼까요? 감상하시고 언능 예약하러 가셔야죠??

 

 

 

 

재질이 목재이다 보니까 세월의 흔적이 좀 느껴지긴 하지만 이런 느낌의 리조트는 난생처음이었어요.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

 

이 다음은 퓨전리조트의 핵심 뽀인트! 욕조를 감상할 차례에요.

 

욕실에 이렇게나 정성을 쏟아준 퓨전리조트 정말 감사해요. 넌 내 생에 가장 멋있는 욕조였어!!

뭔가 중간이 떠 있어서 불안한 느낌이었지만 올라가는 순간 오 생각보다 튼튼하군 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나름 크기도 커요!

 

다음 포스팅에서 스파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지만, 

퓨전리조트의 묘미 중 하나! 

HERBAL BATHS(허브목욕)을 할 수 있어요. 그게뭐냐구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허브목욕

저건 '디톡스 체중감량 목욕'이 었던 걸로 기억나요. 스파센터에 전화하시면 직원분이 친절히 가져다주시고 이렇게 물까지 받아주신답니다. 따듯한 물을 저렇게 받아두면 방에 엄청난 향긋한 향기가 진동을 해요. 향기만 맡아도 행복할 정도랍니다. 

 

릭렉싱 플라워 목욕

영양보습 우유목욕

디톡스 체중감량 목욕

재생 허브 목욕

 

총 네가지 종류가 있구요. 스파 횟수와 상관없이 하루에 한번씩 해달라고 했었는데 알고보니 이게 스파횟수랑도 연관이 있더라구요 헉...다행히 체크아웃할때 추가 차지는 없었답니다 참고하세요!

 

이렇게나 구구절절 글을 썼는데 아직도 스파 상세 소개와 조식,룸서비스,야간 등등등 너무나 올릴게 많네요.

 

여행계획을 본격적으로 짜야할 시즌이 되었으니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몬스테라였어요~~!

 

 

[여행] - 나트랑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해산물 맛집 코스타씨푸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