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오늘은 건강을 챙기기 위한 비타민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LG생활건강 샵을 자주이용하는데요. 리튠샵에서 (사실 세일하길래) 샀어요~


이름부터 엄청나게 깁니다.

리튠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

(LG생활건강과 저는 전혀 무관합니다)


평소 GNC나 NOW(해외), 리튠에서 비타민을 잘 사먹긴한데요.

특히나 오메가3는 리튠이 꽤나 괜찮다는 얘기들을 믿고 예전부터 먹어왔어요.


<리튠 rTG 오메가3>


이 녀석이 원래 먹어오던 오메가3인데요.



알약 크기나 외관은 비슷해요. 그런데 이 녀석은 하루에 두개를 먹어야해서 번거로왔어요.

사실 하루에 한번도 깜빡해서 못 먹는 날이 많거든요.

새로 산 녀석은 1일 1회


다먹어가는 와중에 이 녀석 발견!

무려 6개월치가 4만9천원!!!

5만원도 안되는 가격!!!

하루에 한알이라니!!!


바로 결제했죠^^

거기다 멀티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포함되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비타민B, 비타민A, 비타민D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하루 한알로 해결 가능하데요.


좀 어이없었던건..

4만9천원 정도해놓고 5만원 이상 무료배송 ㅡ,.ㅡ

가장 저렴한 것들 찾아보다가 비타민D가 있길래 같이 샀어요.(햇빛을 잘 못보는 직업이라)

받아보고 나서 보니 비타민D 포함이네요 하하하



혹시 배송비때문에 저처럼 고민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부모님댁에도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비타민D 포함으로...또르르

비타민D는 과용하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해서 부모님께는 오메가3 다 드시고 비타민D 드시라고 말씀드렸네요.


배송비는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그냥 낸다!


두번째 종이가방을 산다?

       (종이가방을 몇백원으로 팔더라구요..근데 돈주고 사기는 좀..)


세번째 저처럼 다른 비타민을 산다!

       (가장 현명한 방법이긴 하지만 딱히 저는 필요한게 없었네요)


구매를 했더니 요렇게 세개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한박스당 60캡슐이 들어있어요. 약 두달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박스 안을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캡슐은 이렇게 개별포장되어있어요.

사실 보통 뚜껑달린 통에 들어있는데 이런 상품은 오랜만이라 당황했네요.

근데 사실 통보다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일단 먹기직전까지 손에 전혀 닿지 않아 위생적이구요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회사에 몇개를 갖다둔다거나 여행갈때도 가져 갈 수 있으니 편의성이 좀 더 좋다고 봅니다.


우선 지금 먹고 있는 기존 오메가3를 언능 해치우고,

이 녀석만 먹어보고싶네요.


이 포스팅은 100% 제돈 주고 사서 남기는 후기임을 알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