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경천애인 위치와 식당 분위기

Monstera 2018. 11. 11. 14:55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오늘은 소고기 맛집 경천애인을 소개할까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여의도에 있는 경천애인2237 입니다.


오 마이갓...소고기 정말 너무 좋아요ㅠ

경천애인 가족단위로 오기에 추천드려요!


고기와 반찬, 콜키지에 대해서는 글 아래에 있는 이전 포스팅 참고하세요.


제가 갔을때도 부모님 모시고 오신 분들, 아이들 고기 먹이러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우선 경천애인 여의도 점의 분의기 둘러볼게요.




이 사진은 경천애인의 입구에 전시되어 숙성하고 있는 고기들의 사진이에요.

입구에서 부터 이렇게 어마무시한 크기의 숙성고를 보여주니 이미 머리속에서 어떤 맛인지 상상하게 되어 좀 더 식탐을 자극 하는 것 같아요.




홀로 들어가는 복도입니다.

넓은 홀도 있지만 왼편에 보이는 문은 룸이에요. 미리 예약하셔야만 이용할 수 있어요!

룸이 정확히는 못봤지만 6~8개 정도 되어 보였답니다.




6인룸의 사진이구요. 넓은 방도 있다고 했어요! 뭔가 벽도 고급진 느낌...

대략적인 이 곳의 분의기는 고급고급 품격품격했어요.


아마도 컨셉 자체가 고급스러운 소고기집 느낌이었어요. 

더군다나 스탭분들이 고기를 일일히 구워주셔서 먹기도 좋았어요.

아시죠? 아무리 맛있는 좋은 부위라도 못 구으면 망하는...굽기가 딱 중요한 소고기...


뭔가 보조 쉐프느낌의 복장을 갖춘 스탭분들이라 더욱 신뢰도 갔답니다.

아! 칼이 뭔가 작은 사시미 처럼 엄청 날카로워 보여서 여쩌봤어요.


뭔가 자신감과 신뢰감이 가는 표정으로

"저희는 매일매일 칼을 갈아요~^^"

라고 하셨답니다.



메뉴판인데요.

메뉴별 가격 정보가 없어서 네이버 가격표를 퍼왔어요 가격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래요~


마늘짱아찌가 따로 판매하는 걸 보니 맛이 궁금한데요?


아니나 다를까 엄청난 비쥬얼로 손수 까먹을 수 있게 제공해주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와는 마늘이 궁합이 꼬옥 맞는 것 같아요!!



[일상] - 경천애인! 고기상태와 밑반찬까지! 콜키지프리의 대명사!

음식에 대해 썼던 이전 포스팅입니다.



아참 위치를 깜빡할뻔했네요.

여의도역에서 5번출구방향으로 보시면 되요!


경천애인 소고기가 땡길때 강추합니다^^

존맛, 핵존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