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입니다.


모바일 게임 오랜만에 다운 받았네요~

여행가기전에 공항에서 대기하며 심심해서 모바일 게임 순위 가장 높은 녀석을 다운 받았어요.

하다 보니까 재미있어서 집에서 계속하게 되네요 ㅎㅎ


제작사 : 슈퍼셀

출시 : '18.12.12

등급 : 전체이용가

비고 : 안드로이드, iOS


Brawl Stars

브롤 스타즈



<브롤스타즈 메인>



접속했을때의 메인화면입니다.

이 게임의 가장 특장점은 엄청나게 빠른 로딩과 딜레이가 없다는 점이에요!

유저와 실시간 대전을 하는 게임인데 이렇게 빠르다니 세상 많이 좋아졌어요!!


간략히 소개를 드리면 플레이를 하면 게임의 승리 보상은 스타 토큰과 토근 두가지로 나뉘어져있어요.

스타 토큰과 일반 토큰의 차이를 볼게요!

토큰을 모아서 무료 상자깡을 할 수 있어요!


 - 대형 상자 : 스타토큰 10개

 - 브롤 상자 : 토큰 100개


스타 토큰을 모으기가 좀 힘들어요. 주기는 모르겠지만 맵에서 승리를 해야만 받을 수 있는 토큰 입니다.

그것도 1승하면 단 한개만 줘요... 그리고 한번 승리하여 받고나면 일정 기간동안 스타 토큰이 주어지지 않아요ㅠ

단, 맵별로 스타토큰이 1개씩 보상 된다는 점!

따라서 3개맵에서(저는 3개가 오픈되어 있어서..) 승리를 한다면 3개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스타 토큰과 일반 토큰은 개념이 조금 달라요.

일반 토큰은 패배를 해도 일정한 수량 만큼 지급되죠. 단 위의 사진에서 플레이 버튼위에 보이시나요? 작은 글씨...

저는 지금 100개를 모두 지급 받아서 30분뒤에 20개 토큰이 주어진다고해요.

20개 토큰을 다 받고 나면 승리를 하든 패배를 하든 토큰 보상은 없답니다 ㅠ


토큰을 모아서 브롤러들의 PP를 꼭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브롤러>


보유한 브롤러의 사진이에요.

맨처음에 쉘리와 니타를 줬었는데요 저랑 참 안맞았어요...이 후에 콜트를 받아서 잘 쓰다가 엘프리모가 애정케가 되었답니다. 뭐 순전히 개취이니까 뭐가 좋고 나쁜건 패스 할게요^^


정글이 많고 담이 별로 없는 곳에서 엘 프리모가 아주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3개 맵에 대한 정보입니다.

1. 기본 맵 젬그램

 3:3으로 유저간 보석을 모으는 게임이에요.

팀별로 10개를 모으게 되면 15초 카운트 다운을 시작하는데요.

이거 정말 질리지 않고 재미있는 국민맵이 아닐까합니다.


2. 이벤트로 열리는 하이스트 맵

금고를 지켜라!!

엘 프리모가 활약하는 맵이죠. 상대방의 금고를 파괴시키는 게임이에요.

엘 프리모는 궁으로 저기에 점프해서 순식간에 금고를 공격하기 딱 좋아요!



3. 쇼다운

이거 완전 배틀로얄이에요. 

짜릿한 손맛 예술 ㅋㅋㅋㅋ종종하면 재미있는데 1등못하면 화가나서 지속적으로 하긴 힘들더라구요 ㅠ

힘을 모아 1등하시기 바랍니다!!



아참! 가장 중요한 것

매일 오후 5시에 열리는 무료 아이템받기!

무과금 유저에게 저런 무료아이템은 필수 인거 아시죠???

꼭 챙겨가세요!!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좀 더 고랩이 되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저도 아직 초보라^^)



[다른 인기글]

[게임] - 브롤스타즈 쉘리 공략팁 과 스타토큰 꼭 필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