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오늘은 구글링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마블 아이언맨의 인피니티 워 슈트 아트북을 소개하려고해요.


개인적으로 아이언맨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아트북을 따로 구매해본 적은 없어요.

사실 크기도 크고 무겁기도 하고 실제로 몇번이나 꺼내볼까 싶어서...

인터넷을 통해 이렇게 찾아보곤해요.


긴말 말고 우선 아트북부터 감상하시죠.

디테일이 좋으니 한장한장 재미있게 구경하세요.




이건 뭐 오리발인가요...

아무리 그래도 너무 간지 안나는거 아닌가요..

뭐 피규어로 나온다면 세워놓기는 딱 좋겠습니다 ㅋㅋ



위 그림들 보고 저는 건담들이 생각났어요!

건담을 잘 모르지만,

프라모델들 보면 막 미사일이나 방패갑옷 같은 것들 막 입던데...

그런 느낌이네요.


다만 나노입자라는 개념이 합체라기보다는 아무거나로 변형이 가능하다는 점은

참 작가가 자기 편하게 그림그리려고...그랬나 싶기도하고 ㅋㅋ

너무 사기케 같은 느낌이에요.




아이언맨은 쇳소리가나면서 막 변형되는걸 구경하는 재미인데

사실 나노입자로 바뀌면서 그런재미가 사라졌죠 ㅠ

그냥 스르르르하면서 컴퓨터 합성만 바라보는 느낌 아쉽습니다.


[인기 포스팅] 

 [한강 여행 갈때꿀팁-꼭챙겨가세요]

[기안84_프로필부터 연봉까지 볼까요]



이상으로 아트북은 여기까지입니다.


뭔가 에반게리온 같기도 하고 건담같기도하지만 우리의 아이언맨이죠!!

아이언맨 흥해라!!


나중에 먼 미래에는 정말 저런 영화에 나오는 슈트들을 입고다니게 될지 궁금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