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오늘은 신혼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하와이의 마우이섬 리조트를 소개할까해요.

마우이 안다즈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안다즈_2






저는 호놀룰루에서 몇일 밖에 안머물고 마우이에서 쭈욱 보냈는데요. 마우이에서 이것저것 했다기보다는 안다즈에서만 계속 있었다고 하는게 맞는 말 같네요. 리조트 안에서 먹고자고 가끔 맛집들리곤 했답니다.


사실 호놀룰루는 와이키키, 아울렛이 전부인거같아요. 전에 다녀온 친구 말 믿고 호놀룰루 일정을 짧게 잡고 마우이를 길게 잡길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됐어요 ㅋㅋ



우선 마우이에 명물 할레아칼라 꼭 다녀오셔야하구요. 호텔은 꼭 안다즈로 추천드릴게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안다즈 호텔입니다^^





Andaz maui at wailea

안다즈 마우이

안다즈_3



아마 다른 포스팅에도 많은 사진일꺼에요. 발랫을 맡기고 로비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입구부터 너무 하와이스럽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인피니티 풀과 멀리 해변의 사진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이곳을 걸어들어갈때 너무 기뻤답니다. 모니터로만 보던 이곳을 내가 왔다!! 드디어 나도 여기 도착했다!! 뭐 이런 기분이 들었나봐요.




안다즈_4







이곳에 서서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고 있게 된답니다. 사실 호텔 주변에 막상 갈곳이 별로 없었어요.

아울렛겸 마트 한번 들리고,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이 밖에 나간 전부네요.


왜냐하면 안에서 모든게 가능하고 너무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나갈 마음이 안생기거든요 ㅋㅋㅋ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엑티가 다양하고 좀 느끼하긴 했지만 안에서 먹는 식사도 나쁘지 않았아요. 모든 점에서 지금까지도 저에게 가장 좋았던 숙소에요. 사진이 다 담아내지 못하는 최고의 숙소입니다.



안다즈_5

안다즈_6












우선 첫번째로 각종 엑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어요!!  요가, 카약, SUP(스탠드업 패들) 등..

사전 예약만 한다면 뭐든 다 할 수 있답니다. 특히나 아침에 하는 스탠드업 패들 강추할게요!! 해뜨는 전경을 보며 영화같은 장관을 목격하실 수 있어요! 진심!!


서해 서핑장 가면 사람 득실득실 대는거 보셨나모르겠는데, 여기 바다위에 딱 네명이서 SUP를 타고 서 있었어요. 상상해보세요. 드넓은 바다 위에 우리 네명만 서있는 모습... SUP 초보라 사진으로 못담아낸게 너무 아쉬울따름이에요. 다른 엑티는 몰라도 SUP는 꼭 신청하셔서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안다즈_7





예약하는 방법 좀 헤매긴했는데 다음 포스팅에 간단하게 남기도록 할게요.







그리고 해변 앞바다를 나가면 무제한 스노쿨링이 가능하다는 점~! 호놀룰루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거북이라지만, 안다즈에서는 거북이를 보면 난리가 난답니다. 주변 스노쿨링하는 사람들이 다 모여들어서 거북이 어디있냐고 막 물어봐요. 짧은 영어 대신 팔과 손을 이용하여 "히어 히어"라고 알려주었던 부끄러운 기억이 있군용.


꼭 한번 거북이를 눈으로 보세요. 전 마지막 날까지 거북이 한번 더 보겠다고 물안에서 30분동안 가만히 앉아 있었어요. (분명히 동물이나 짐승은 매번 다니는 길로 다닐꺼야.. 그러니까 어제봤던 이곳에서 계속 있으면 한번은 나타나겠지! 아참 근데 여기가 어제봤던 곳은 확실한가??) 라면서 한곳에서 30분동안 쪼그려 앉아 있었답니다 ㅋㅋ다시 봤냐구요? 


다행히 거북이 형님이 다시 나타나주셨고 이번에는 더 가까이에서 더 오래오래 함께 수영을 했었요^^고마운 행님 오래오래 사세요.


아참 꿀팁 남았네요. 여긴 고프로를 빌려주니깐 꼭 빌려서 스노쿨링 영상 찍으시길 추천드려요!!

호텔 로비로가서 고프로 빌려달라고하면 사용법 설명도 다 해주시구요. 다양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악세사리 셋트들까지 같이 빌려줘요. 고프로 앱을 설치해서 핸드폰으로 페어링해서 전달받는 방법도 간편하더라구요. 스노쿨링 하실꺼면 무조건 빌려가세요! 반납할때는 완충해서 반납하는 센스 잊지마시구요.






안다즈_8

안다즈_9






야간에도 수영이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이었어요. 하와이라도 저녁에는 좀 쌀쌀해서 따듯한 온천 칸도 있답니다. 다만 자꾸 외국인들이 말을 걸어서 짧은 영어로 대화를 해야한다는게 귀찮은 점이긴 한데요. 야밤에 이렇게 여유부리며 음악과 칵테일 할 수 있는 느낌있는 리조트란 점 빠트리면 안되겠죠 ㅎㅎ


다은에는 엑티예약과 엑티 종류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하~


2018/10/08 - 하와이 마우이섬 렌트카와 안다즈 호텔 리얼 후기

2018/09/13 - 가평의 명물! 동기간!! 꼭 가보셔야 합니다!! 수요미식회 나온 곳

2018/08/28 - 도심공항 터미널 이용방법과 환전까지! 한번하면 계속 이용하게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