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오늘은 에쁜 꽃집을 소개할까해요.


강남쪽에 여러가지 체인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동네 꽃집이 아니라 너무 예쁜 꽃들만 모아모아 놓은 정말 완전 추천하는 꽃집이랍니다.


SNOWFOX

FLOWERS

스노우폭스_1


꽃이란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쁘게 하는 묘한 선물인거 같아요. 스노우폭스 플라워는 지나가다가 발길을 뚝 멈추게 만드는 그런 꽃가게랍니다. 화이트톤의 가게 안이 너무 화려한 꽃들이 가득 차 있어서 정말 들어가보고 싶게 유혹하는 거 처럼 이뻤답니다.



스노우폭스_2


집근처 일반 동네 꽃집에서 튤립이 8천원 이었는데요. 한송이 1,500원 밖에 안한다는 놀라운 가격!!

이거 뭐 금방 죽는거 아니야??라고 할지 모르겠는데요. 일주일동안 생생하게 살아있었답니다. 딱 일주일 지나니깐 갑자기 잎이 후두둑하고 떨어져서 슬펐지요 ㅠㅠ



스노우폭스_3




스노우 폭스 플라워의 장점은 이미 만들어져 있는 꽃다발이 많다는 점이에요. 예쁘게 포장 된 꽃다발들이 전시되어있는데요. 사실 저처럼 가끔 꽃을 사는 사람이 이 꽃, 저 꽃 골라서 한 다발을 만드는 것보다는 전문가께서 디자인해서 만든 꽃이 더 예쁘겠죠? 가격도 엄청 착하다는 점!!!




스노우폭스_4





천연이끼도 있어요.

작은 화분에 들어있는 스칸디아모스라는 이끼에요. 햇빛과 물이 없어도 잘자라구요. 공기정화나 탈취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근데 효과를 보려면 이거 한 50개는 있어야겠는데요? 작고 귀엽답니다.








조명이 들어오는 꽃병이에요.

저도 처음봤는데요. 하바리움이라고 하는데 뭔가 오묘하네요. 병에 액체와 함께 예쁜 꽃이 디자인되어있어요. 조명이 있는 병과 없는 병으로 구분되어 있는거 같은데 조명은 켜보지 못했어요. 그리고 옆에는 미녀와 야수에 나오는 예쁜 장미가 있네요. 어릴때 엄청 재미있게 봤었는데 장미 한송이를 야수가 애지중지하다가 어쩌고저쩌고 하는 내용이었죠??





부케 꽃다발도 보이구요.

프리저브드 파스텔꽈리 라고 적혀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갈대 아닌가요^^^


여러가지 꽃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빈티지 장미인 매직 다이아몬드도 있구요.비비안장미, 오로라 장미 여러가지 장비들이 보이네요. 예쁜 꽃들은 이름도 예뻐요. 이름 짖는 것도 엄청 고민고민해서 예쁜 이름으로 고르는 것 같아요.



스노우폭스_7



다육이부터 작은 화분 꽃바구니까지 없는게 없는 작은 가게랍니다.

강남에서 꽃이 필요하신분들은 스노우 폭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스노우폭스와 전혀관계가 없음을 알립니다 ㅎㅎ)


[인기 이전글]

[IT, 5G] - 5G스마트폰 사야할까? 말아야할까?

[게임] - 끝판왕! 아이언맨 인피니티워 슈트 아트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