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가평 글램핑 여행을 하고 왔더니 포스팅할게 수두룩 합니다만,

게으름병이 도져서 병 치유하느라 이제야 올려요.


우선 맛집과 멋진 카페도 있지만 우선 요녀석 부터 포스팅해보려구요.


BELLE 냉장고 #벨 냉장고



SMEG(스메그) 냉장고를 닮았다고 생각하고,

뭐 이런 짭퉁이 있네? 했었는데...유명하더라구요..(무식무식)


우선 찾아보니 서울전자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270L, 220L, 200L 그리고 미니 냉장고나 냉동고 다양하게 있어요.

제가 사용해본 냉장고는 220리터로 추정 됩니다.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컬러와 디자인이 엄청 신경쓴 티가 나는 듯했구요. 

레트로 느낌이다보니 다소 투박한 손잡이가 눈에 띄는데 오히려 문열때마다 손잡이 잡는 느낌이 좋았다 라고 할까요??

단단하고 묵직한 느낌이었어요.

이래서 뭔가 레트로 마니아들이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나보다~ 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수납공간을 좀 찍어보았어요.

마냥 220L라고 해도 사실 가늠이 잘 안갈꺼같아서...

일단 냉장실는 보기보다 컸어요!!

저희는 1박 여행이다 보니 술이 조금 있는데...아니 많은데... 많이 부끄럽네용...

가평 잣 막걸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한병 스윽....(제 입맛에는 안맞았습니다)




어쨌든 안쪽 공간과 문에넣을 공간이 이정도 크기에서 잘 뽑아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냉동실...

좀 좁아보이죠?

사진이 좀 좁아보이게 나오기도 했지만 실제로도 좀 좁았어요.

소주병 크기로 냉동고 크기를 가늠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건 냉장실 온도 조절기 같구요. 뒤쪽에 조명도 붙어 있네요~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디자인이 정말 심플하면서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었구요.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볼때마다 예뻤어요.


다만, 냉동공간이 작아 실생활에는 다소 불편한 점이 있지 않을까 싶은 우려가 있었습니다.

아!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1등급~(칭찬칭찬)


앞으로 구매하시고자 하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이 냉장고가 있는 곳을 가평 플로레스타 펜션&글램핑장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