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입니다.

어제 날짜로 브롤스타즈 여름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UI나 신규 케릭터, 등 많이 변경되었어요. 요약해서 하나하 풀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브롤스타즈 여름업데이트 신규 스킨과 신규 캐릭터 스타포인트 추가


 

 

 

 

1. 상점의 UI 변경

 기존 세로형 에서 가로형 스와이프 형태로 상점이 싹 변경되었어요. 메뉴 또한 특가상품, 일일 특가, 스킨, 스타상점, 자원(현질)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필요한 카테고리만 챙겨볼 수 있게 되었네요. 팝콘 리코는 정말로 탐나는 스킨인 거 같아요. 현질만 많이 한다면 모든 스킨을 다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랍니다.

 

 

 

 

2. 신규스킨 추가

 

 

기대하던 신규 스킨도 출시했답니다. 근데 이번에는 스타 포인트로만 구매해야 한다고 하네요. 저렴한 건 2,500 스타포인트이고 고급형은 5만 스타포인트예요. 꽤나 비쌉니다. 로봇 보를 너무 갖고 싶은데 언제쯤이나 구매할 수 있을까요.

스타포인트에 대한 설명은 아래에 상세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봇 크로우가 있어서 체험을 해보았는데 이녀석도 장난 아니네요. 원래의 크로우 맹독 대신 전기를 날려서 감전을 시키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크로우봇 구경 좀 하고 가시죠.

 

 

 

 

3. 스타포인트

 

새롭게 생긴 스타포인트입니다. 스타포인트를 모으는 게 정말 고수의 영역이 될 것 같은데요. 스타 포인트 상세 내용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1) 시즌 종료시 트로피 500 이상 점수 일 때 스타포인트로 전환(1 트로피 = 1 스타포인트) 

2) 브롤러 랭크 업 보상

  랭크 10 -> 100스타포인트

  랭크 15 -> 200 스타포인트

  랭크 20 -> 300 스타포인트

 

 

 

랭크 20이 되려면 트로피 500점이니까 우선 브롤러 하나로 랭크 20까지 찍는다고 가정하면 600 스타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요. 이후부터 얻어지는 트로피를 다 스타포인트로 환산할 수 있으니 더 열심히 해야겠죠. 또 다른 가정으로는 랭크 20 브롤러를 5개가 있다면 3천 스타포인트 10개가 있다면 6천 스타포인트가 될 꺼구요. 제가 위에 언급한 2만 스타포인트의 크로우 스킨을 사려면... 랭크 20짜리 브롤러가 30개가 있어도 못 사네요 ㅠㅠ 더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4. 신규 캐릭터 틱의 사용법과 꿀팁!

 

오랜만에 신규 브롤이 나왔어요. 비비 이후로 반가울 따름이에요. 4천 트로피 진척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브롤러예요. 저는 5천 트로피라 출시하자마자 바로 획득하였고요. 실제 효과는 어느 정도인지 몇 판해보았습니다. 장단점 소개해드릴게요. 

장점 : 공격 범위가 좋아서 공격 + 방어 둘 다 탁월함

         특히나 하이스트나 잼그램에서 공격과 방어 둘 다 안정적인 캐릭터로 갈 수 있음

 

단점 : 완벽한 물몸.. 다이나한테 잘 못 걸리면 한 번에 즉사행 가능

         딜 들어가는 속도가 거의 프랭크, 비비 수준

         (일반 공격 터치 후 '지뢰 던지는 그래픽 -> 설치 완료' 이후 공격이 들어가기에 상당히 느림)

 

 

 

쓰로잉 브롤러이다 보니 공격 속도가 다소 느린 점 참고하셔서 발리나 다이너처럼 예측 사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신규 브롤러 틱의 꿀팁 알려드릴게요. 틱의 특수 공격은 강한 유도 폭탄을 날리는 것이에요. 다만 높은 공격력과 폭발력(벽파괴 가능)이 있지만 미사일의 체력도 있답니다. 상대에게 특수공격 사용을 보이면 상대 브롤러는 뒤로 빠지면서 미사일을 파괴하는게 일반적이에요. 따라서 특수공격은 부쉬나 보이지 않는 화면에서 사용하는 게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빠른 속도로 이동하기에 사용하는 순간만 보여주지 않아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 기타 바뀐 점!

 

예전에는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다른 스킨들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스킨 종류를 확인할 수 없게 되었어요. 스킨 확인하는 방법이 없어졌답니다. 지금은 스킨이 여러 개 있는 경우에만 선택할 수 있게 변경되어 아래 사진처럼 스킨이 있는 경우에만 보여주고 없는 경우에는 스킨이 뭐가 있는지도 볼 수 없게 되었네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1) 스킨이 있는 경우

 

 

 

2) 스킨이 없는 경우

 

 

외롭게 혼자 서있는 크로우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기본 정보 잘 참고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브롤 되세요.

이상 몬스테라였습니다.

 

[게임] - 브롤스타즈 쉘리 공략팁 과 스타토큰 꼭 필수

 

브롤스타즈 쉘리 공략팁 과 스타토큰 꼭 필수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지난 번에 올릴 포스팅에서 브롤스타즈를 소개 했었는데요. 요고요고 아주 시간 떼우는데 딱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브롤러중에 완전 사기급 녀석이 하나 있어요. 바로 쉘리! 오늘..

mon-stera.tistory.com

[게임] - 브롤스타즈 케릭터 공략 무조건 챙겨야 할 것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