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발산역 미들급 스시야 나오키

Monstera 2019. 4. 6. 19:54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에요

밀린 포스팅에 주말을 보내고 있어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곳은 미들급 스시야 나오키 입니다.

발산역이 요즘 직장인 분들이 많이 들어가시고 서울식물원도 개장하고 유동인구가 많아져서 맛있고 개성있는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많이 생기고 있는 와중에 드디어 맛있는 스시야를 발견했습니다 !!

나오키라고 베뉴지웨딩건물 뒷쪽 LH아파트 가기전 골목에 있는 곳이에요.

찾기 힘든곳에 있어 발견하기 까진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사실 먹느라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평일 디너코스로 먹었는데 인당 7만원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평일 런치코스는 4만원대이니 합리적인 가격대 인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참치 사진하고,

​제가 좋아하는 우니와 홍새우 천국에 사는것만 같은 이조합만 사진찍고 나머지는 바로다 흡입했네요.

제일 좋아하는 우니를 서비스로 더먹었어요 헤헷

마지막에 부족하다고 하면 원하는 부위로 더 주시더라고요 !

발산역에서 미들급 스시야를 찾는다면 추천해요 :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