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몬스테라입니다.

오늘은 신촌역부근에 있는 순대국밥집을 포스팅하려해요. 나름 순대국밥을 즐기는 편인데 여기 국밥 정말 잘하는 맛집 같아요. 전 사실 24시하는 곳은 큰 기대를 안하게 되는데 여긴 그런 인식이 안맞는 곳이네요!!

 

호승회관


순대, 국밥, 수육전문점


 

보승회관 입구입니다. 깔끔한 이미지의 모습이구요. 창천문화공원 인근이라 찾기 쉬워보이네요.

 

국밥 맛있게 즐기는 법!!을 제가 써보려고 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다 적혀져 있답니다. 첫번째, 두번째는 저와 같지만 세번째는 흠..글쎄요 전 밥을 조금씩 넣으면 숟가락으로 잘 안떠져서 반대입니다! 

 

이곳은 혼밥하기에도 괜찮은 곳이에요. 평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사람이 꽉 차 있는 상태는 아니였지만 혼자 밥먹기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런 자리가 좋아보이네요. 제가 들어갈때만해도 이렇게 아무도 없었지만 나올때 이 자리는 혼밥러분들로 꽉 차있었다는 점...아래에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하면서 밥먹는 분들도 계셨답니다.

 

메뉴입니다. 저는 둘이서 항정수육정식을 먹었어요. 둘이먹기에 많은 양이긴 했지만 저는 술+밥 이었기때문에 안주를 하려고 세트메뉴를 시켰답니다. 뼈해장국 드시는 분도 많이 보였는데 저도 맛이 궁금하네요!!!

 

푸른밤을 먹으면 모닝케어를 준다길래 덥석 푸른밤으로 바꿨죠. 두병 순삭하는 순간입니다. 

 

 

 

넹~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또 올게요!! 재방문의사가 200%인점!! 신촌에서 일하시는 분이 추천해주셔서 간 곳!!

맛과 가격 둘다 꽉 잡은 신촌 보승회관의 후기였습니다.

 

댓글